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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2022-07-07
  • 3729
「2022년 하반기 서울디자인재단 블라인드 채용 대행 용역」 공고
「2022년 하반기 서울디자인재단 블라인드 채용 대행 용역」 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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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서울디자인재단 제2022-84호|
“시민 삶이 편안해지는 디자인 도시 서울을 만들기 위해
다음과 같이 안내합니다."

「2022년 하반기 서울디자인재단 블라인드 채용 대행」(용역)
공고

  • ㆍ건         명「2022년 하반기 서울디자인재단 블라인드 채용 대행」(용역)
  • ㆍ계약기간계약일로부터 2022년 12월 16일까지
  • ㆍ소요예산일금99,330,000원(일금구천구백삼십삼만원)
  • ㆍ입찰방식 제한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 체결)
  • ㆍ공고기간 2022년 7월 7일~7월 17일
  • ㆍ과업내용 첨부 ‘제안요청서’ 참조
  • ㆍ의견접수 나라장터 사전규격 공개를 통해서만 접수

발주기관 서울디자인재단 홈페이지  www.seouldesign.or.kr
담당 정낙훈 선임 T.2096-0083




 

서울디자인재단 제2022 - 84호

용역입찰공고
(협상에 의한 계약)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2022년 하반기 서울디자인재단 블라인드 채용 대행 용역

나. 용역기간: 계약일로부터 2022년 12월 16일까지

다. 용 역 비: 일금99,330,000원정 (일금구천구백삼십삼만원정 / VAT포함)

※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10%)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함.

※ 본 과업은 코로나19 상황에 따라 과업 변경, 예산 변경 또는 계약 취소될 수 있음.

라. 과업내용: ‘제안요청서’ 참조

마. 공고기간: 2022. 7. 7.(목)~2022. 7. 17.(일)

바. 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제출 (방문접수)

- 일 시: 2022. 7. 18.(월) 10:00~14:00(점심시간 제외, 12:00~13:00)

- 장 소: 서울시 종로구 율곡로 283 서울디자인재단 8층 접수처

- 담 당: 서울디자인재단 인사팀 정낙훈 선임 (☏ 02-2096-0083)

사. 제안서 평가위원회 개최

(※ 추후 일정 및 장소 변경 시 발주부서에서 개별통보)

- 일 시: 2022. 7. 22.(금) 14:00~

- 장 소: 서울시 종로구 율곡로 283 서울디자인재단

- 담 당: 서울디자인재단 인사팀 정낙훈 선임 (☏ 02-2096-0083)

2. 입찰참가자격: 다음 조건을 모두 충족하는 자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자격을 구비한 자로서,

- 본 사업을 추진할 수 있는 업체

나.「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2조의2(중소기업자와의 우선조달계약)에 의한 소상공인 또는 소기업

- 「중소기업기본법」제2조 제2항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 「중·소기업·소상공인 및 장애인기업 확인요령」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 이전에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 공공구매 종합정보 (http://www.smpp.go.kr) 에서 확인이 되어야 합니다.

※ 단,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3 제2호에 해당하는 비영리 법인은 입찰참여가 가능합니다.

①「정부출연연구기관 등의 설립·운영 및 육성에 관한 법률」또는「지방자치 단체출연 연구원의 설립 및 운영에 관한 법률」에 의해 설립된 연구기관

②「고등교육법」에 의한 대학(대학원, 산학협력단, 부설연구기관 포함)

③「민법」제32조에 의거 비영리법인으로 설립허가 및 등기를 필한 학회 및 연구기관 등

다. 공동수급 참여 불가

※ 용역 기간 중 이행 업체별 과업 수행 능력이 서로 달라 양질의 과업을 진행하기 어려울 수 있으며, 향후 발생할지 모를 하자에 대한 책임 소재가 불분명해질 수 있으므로 공동수급 불허함.

3. 계약방법: 제한경쟁입찰

4. 낙찰자 결정 방법: 협상에 의한 계약

- 입찰참가자로부터 제안서를 제출받아 ‘지방자치단체 협상에 의한 계약 체결 기준’에 따라 제안서 평가를 통해 협상적격자 및 협상순위를 결정하고, 협상절차를 통해 낙찰자를 결정함

- 사업자(낙찰자) 선정방식: 협상에 의한 계약 체결「지방자치단체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기준 준용

5. 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등 제출 구비서류(방문제출)

가. 입찰참가 등록 구비서류

① 입찰참가신청서(소정양식) 1부

② 사업자등록증 사본(인감으로 원본 대조필) 1부

③ 대리인 신청시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 1부

※ 대리인 신분증 지참.

④ 법인등기부등본 1부, 법인인감증명서 각 1부

※ 인감도장〔사용인감 사용시(사용인감계 첨부)〕지참

※ 개인사업자인 경우, 대표자의 주민등록등본 1부, 인감증명서 1부

⑤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

⑥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서 1부

⑦ 참가자격에 해당하는 신고확인서(등록증) 1부

※ 소기업확인서 또는 소상공인확인서 1부

⑧ 입찰보증금 지급각서 1부

나. 제안서 접수 제출서류 ※ 세부사항은 제안요청서 참조

① 사업수행능력 평가 관련 서류 (아래 서류를 제본한 책자 2부 제출)

- 제안업체 일반현황 1부

- 참여인력 집계표

※ 기술 및 경력 상태에 대한 증빙서류가 첨부되지 않은 참여 인력은 평가에서 제외함(기술자격증, 4대보험 확인증, 경력증명서 등 경력 증빙서류 필첨)

- 유사분야 사업수행실적

- 기업신용평가등급 확인서 1부

- 가산점 관련 증빙서류 등

② 제안서 9부 (원본 1부, 평가본 8부)

- 업체 식별정보(상호, 대표자명 등) 비공개 필수 (원본 표지에만 표시)

③ 제안서 수록 USB 1개

- 업체 식별정보(상호, 대표자명 등) 비공개 필수(USB 외부에만 표시)

④ 가격제안서, 사업비 산출내역 요약서 각 1부(밀봉 후 날인)

※ 제안서 원본에는 법인인감이 날인되어 있어야 함 (날인이 없는 경우 제안으로 인정하지 않음)

- 제안서 본문내용은 총 50페이지 내외로 작성하여 제출하되 각 단위 항목별로 간지를 삽입하여 구별한다.

- 인쇄 형식

a. 제안서 표지 : A4 규격 용지로 ‘가로’ 단면작성
b. 본문지질 : 백상지(표지는 백색아트지 무광택)
c. 제본방법 : 무선 좌철제본, 단면 인쇄(칼라 허용) ※총 50페이지 이내
d. 각 단위 항목별 간지를 삽입하고 견출지(라벨)를 부착하여 구별
e. 본문에 필요한 증빙자료 및 기타 보완 자료는 첨부자료로 제출

- 제안서는 운반 박스(골판지)에 담아서 제출하도록 한다.

- 제안서 작성 양식은 서울디자인재단에서 지정하는 양식에 맞추어 작성하여야 한다.

- 모든 제안서는 한글 또는 파워포인트로 작성하며, 전문 용어/약어를 사용하는 경우에는 한글로 용어/약어를 해설하여야 한다.

- 제안서는 대한민국 맞춤어로 작성하여야 하며, 필요 시 영문표기를 병행할 수 있다. 계량단위는 미터법으로, 화폐는 원화로 작성해야 한다.

- 작성지침에 명시되지 않은 내용에 대한 추가적인 제안사항이 있는 경우 해당 항목에 포함 또는 별도의 항목을 추가하여 작성할 수 있으며, 작성 지침항목 중 해당사항이 없는 경우에는 해당항목에 ‘해당사항 없음’으로 간략히 기술하여야 한다.

6. 제안서 평가위원회 개최 ※ 세부사항은 제안요청서 참조

가. 일시 및 장소 : 2022년 7월 22일 (금) 14:00 예정

※ 일정 및 장소 변경 시 발주부서에서 개별통보

나. 설명시간 : 업체당 15분 내외, 질의응답 10분 내외

※ 제안서 발표 시간 및 질의응답 시간은 제안서 심의위원회의 결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다. 설명순서 : 제안서 발표 당일 추첨 ※ 타 업체 방청 불가

라. 발 표 자 : 사업책임자(PM)가 직접 발표

※ PM은 반드시 신분증 지참 (배석인원은 발표자 포함 3인 이내)

7.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입찰보증금은 입찰참가신청서식에 따라 납부확약 내용이 명기된 입찰보증금 지급각서 제출로 갈음하며,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관련 법령에 따라 낙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우리 시에 납부(귀속)해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제한처분을 받게 됩니다.

8.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제4항, 동법 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의하며, 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지 아니한 입찰은 무효처리 됩니다.

9. 청렴계약이행 준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서울특별시 공고에 의하여 시행한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입찰 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10.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서약서 제출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권리보호를 위한「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서」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계약 체결 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는 근로기준법 제43조에 의거 소속 근로자에게 적기에 임금을 지급해야 하며, 매월 발주부서에 임금 지급내역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만일 서약서 내용을 위반한 사실이 발견될 경우, 근로기준법 등 관계법령에 따라 소관 고용노동청에 통보조치 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11.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 (중대재해처벌법 제4조 및 9조)

가. 재해 예방에 필요한 인력, 예산, 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해야 합니다.

나. 재해 발생 시 재발 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해야 합니다.

다. 중앙행정기관 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해야 합니다.

라.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해야 합니다.

12. 계약 연장 가능 유무

본 용역 과업 이행 중 과업 내용의 변경(추가 업무 및 특별 업무 수행, 용역 공정 계획의 변경, 특정 용역 항목의 삭제 또는 감소 등)이 발생하는 경우 발주처와 계약 상대자는 상호 합의에 의해 계약 기간을 연장 또는 단축하는 변경 계약을 체결할 수 있고, 이 경우 계약 상대자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 기준` 제14장 용역 계약 일반 조건에 따라 발주처에 계약 금액 조정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13. 기타사항

가. 협상이 성립되면 그 결과를 해당 협상 대상자에게 서면으로 통보합니다.

나. 평가의 공정성 확보를 위해 위원회 개최 후 평가위원 명단과 평가점수는 공개하며, 이때 평가점수별 평가위원 실명은 공개하지 않습니다.

다. 제안서는 입찰 시 직접 제출하여야 하며 우편접수는 불가합니다.

라.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마. 제안서는 대표자 인감이 날인된 공문과 함께 제출되어야 합니다.

바. 입찰참가자는 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특수조건,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와 청렴계약이행 특수조건 및 입찰관련 회계예규 등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사. 계약 관련 자료는 서울디자인재단 홈페이지(http://www.seouldesign.or.kr) ⇒ 새소식 ⇒ 입찰정보에 게시된 해당건으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또는 나라장터 입찰공고 첨부파일), 입찰 결과에 대한 정보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입찰정보(개찰결과)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아. 사업안내 및 제출서류에 대한 세부적인 내용이 수록된 제안요청서는 위와 동일한 경로로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자. 참가에 따른 비용 일체는 입찰자가 부담합니다.

자. 참가에 따른 비용 일체는 입찰자가 부담합니다.

차. 낙찰자는 계약 체결 시 전자계약으로 계약체결 할 예정이오니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에 관련서류를 등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카. 사업 관련 질의응답은 정확한 답변 제공을 위하여 서면질의서(제안요청서 서식 제2-8호 서면질의서)가 첨부된 이메일로 접수 받으며, 이메일 발송 후 확인을 위한 전화를 필수로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 관련 이의신청 방법

1) 답변은 개별 이메일을 통해 전송함(이메일 발송 후 확인을 위해 전화)

2) 문의처 : 서울디자인재단 인사팀 정낙훈 / fwnh@seouldesign.or.kr

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 장애로 인하여 예정된 입찰 집행이 어려운 경우 입찰을 취소 및 연기할 수 있으며, 연기의 공고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연기공고 게재에 의합니다.


※ 사업문의 : 서울디자인재단 인사팀 정낙훈(☏ 02-2096-0083)

※ 계약문의 : 서울디자인재단 재무팀 정민지(☏ 02-2096-0116)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2년 7월 7일

서울디자인재단


<<서울시 핫라인, 甲의 부당행위 신고센터 운영 안내>

서울시는 직원이 입찰 및 계약을 진행하는 과정에서 행사하는 부당행위를 근절하기 위해 아래와 같의 부당행위 신고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니 적극 활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접수부서 : 서울특별시 감사담당관

2. 신고방법 : 온라인 접수

- 서울시 전자민원 응답소 (http://eungdapso.seoul.go.kr)

(신고자의 인적사항 등은 감사관 외에는 철저히 비공개 처리됩니다.) 

게시요청자 : 인사팀 : 정낙훈 선임

첨부파일
공고문_2022년 하반기 서울디자인재단 블라인드 채용 대행 용역.hwp
첨부파일
제안요청서_2022년 서울디자인재단 하반기 블라인드 채용 대행 용역 .hw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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