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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2022-05-12
  • 1069
2022년 서울새활용플라자 교육 및 공간서비스 운영 사업 본공고
2022년 서울새활용플라자 교육 및 공간서비스 운영 사업 본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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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서울디자인재단 공고 제2022-52호 |
“시민 삶이 편안해지는 디자인 도시 서울을 만들기 위해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2년 서울새활용플라자
교육 및 공간서비스 운영」 사업

  • ㆍ건 명    「2022년 서울새활용플라자 교육 및 공간서비스 운영」(용역) 
  • ㆍ계약기간  계약일로부터 2022년 12월 31일까지
  • ㆍ소요예산 금277,160,000원(금이억칠천칠백일십육만원, VAT포함)
  • ㆍ입찰방법 제한경쟁입찰 (협상에 의한 계약)
  • ㆍ공고기간2022.5.12. ~ 6.1. (공고일 제외 20일)
  • ㆍ과업내용  첨부 제안요청서 참조 또는 나라장터 사전규격 공개 참고
  • ㆍ의견접수  나라장터 사전규격 공개를 통해서만 접수 

발주기관 서울디자인재단 홈페이지  www.seouldesign.or.kr  
​담당 임주경 선임 T. 2153-0413




용 역 입 찰 공 고


(협상에 의한 계약)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역명 : 2022년 서울새활용플라자 교육 및 공간서비스 운영

나. 용역기간 : 계약일로부터 ~ 2022. 12. 31.(금)

다. 용역비 : 금277,160,000원(금이억칠천칠백일십육만원)

본 과업은 코로나19 상황에 따라
과업 변경, 예산 변경 또는 계약 취소가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10%)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계약금액으로 함

라. 과업내용 : 제안요청서 참조

마. 공고기간 : ’22. 5. 12. ~ ’22. 6. 1. (공고일 제외 20일)

바. 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제출 (방문접수) : ’22. 6. 2. 10:00 ~ 15:00
- 담당 : 새활용사업팀 임주경 선임 (☏ 02-2153-0413)
- 주소 : 서울시 성동구 자동차시장길49, 서울새활용플라자
사. 제안서 평가위원회 개최 : ’22. 6. 10. 14:00 서울새활용플라자 5층 교육실(예정)
※ 일정 및 장소 변경 시 발주부서에서 개별통보

2. 입찰참가자격: 다음 조건을 모두 충족하는 자 ※ 세부사항 제안요청서 참조

1)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따라 자격요건을 구비하고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된 업체이어야 하며,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 규정에 따라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등록하여야 한다. (문의처: 조달청 전자 조달센터 ☏ 1588-0800)
2) 입찰공고일 전일 기준 최근 10년 이내 검사가 완료된 단일 건으로 9천만원(부가세 포함) 이상의 교육 기획 및 운영 등 관련 수행실적이 있는 업체여야 한다.
3) 단독 또는 공동수급(공동이행방식)으로 입찰에 참여할 수 있으며, 공동수급 시 사업의 효율적인 운영을 위하여 구성원은 2개 업체 이내로 하며, 입찰참가 자격을 모두 충족하여야 한다. 대표사는 참여비율이 높은 업체로 하며, 구성원별 계약 참여 최소지분율은 5% 이상이어야 한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입찰참가자격을 구비하고 사업등록을 필한 업체여야 한다.

3. 입찰방법: 제한경쟁입찰

4. 낙찰자 결정 방법: 협상에 의한 계약

입찰참가자로부터 제안서를 제출 받아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3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제5장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기준에 따라 제안서평가위원회를 구성·평가하여 평가결과에 따라 우선협상대상자를 선정하고 협상 절차를 통하여 낙찰자를 결정함

5. 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등 제출 구비서류 ※ 방문제출, 세부사항 제안요청서 참조

가. 입찰참가 공문 1부
나. 제안서 10부, 제안서 내용과 발표 평가용 PT 자료가 담긴 USB 2개
다. 가격입찰서, 가격제안서 1부 (산출내역서 포함, 봉함 날인하여 제출)
라. 입찰참가자격을 확인할 수 있는 서류
마. 사업수행능력 관련서류
※ 접수된 서류는 일체 반환되지 않습니다.

6. 제안서 평가위원회 개최 ※ 세부사항은 제안요청서 참조

가. 일시 및 장소 : ‘22. 6. 10.(금) 14:00 서울새활용플라자 5층 교육실
※ 일정 변경 시 발주부서에서 개별통보
나. 설명시간 : 업체당 20분 내외 (제안설명 15분, 질의응답 5분)
※ 제안서 발표 시간 및 질의 응답시간은 제안서 평가위원회의 결정에 따라 변경 가능
다. 제안서 설명(발표) 순서 : 평가당일 현장에서 추첨
라. 결과 : 서울디자인재단 홈페이지 게시 예정
※ 평가의 공정성 확보를 위해 위원회 개최 후 평가위원 명단과 평가점수는 공개하며, 이때 평가점수별 평가위원 실명은 공개하지 않습니다.
마. 발 표 자 : 제안사의 대표자 또는 사업책임자(PM, 3개월 이상 재직자)가 직접 발표 

7.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입찰보증금은 입찰참가신청서식에 따라 납부확약 내용이 명기된 입찰보증금 지급각서 제출로 갈음하며,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관련 법령에 따라 낙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우리 시에 납부(귀속)해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제한처분을 받게 됩니다.

8.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동법 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의하며, 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지 아니한 입찰은 무효처리 됩니다.

9. 청렴계약이행 준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서울특별시 공고에 의하여 시행한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입찰 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10.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제 및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제 실시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권리보호를 위한「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서」 및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서」 및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계약 체결 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 계약상대자는 근로기준법 제43조에 의거 소속 근로자에게 적기에 임금을 지급해야 하며, 매월 발주부서에 임금 지급내역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만일 서약서 내용을 위반한 사실이 발견될 경우, 근로기준법 등 관계법령에 따라 소관 고용노동청에 통보조치 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11. 계약 연장 가능 유무
본 용역 과업이행 중 과업 내용의 변경(추가업무 및 특별 업무 수행, 용역 공정계획의 변경, 특정용역 항목의 삭제 또는 감소 등)이 발생 하는 경우 발주처와 계약 상대자는 상호 합의에 의해 계약기간을 연장 또는 단축하는 변경 계약을 체결할 수 있고, 이 경우 계약상대자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 기준’ 제14장 용역계약 일반조건에 따라 발주처에 계약금액 조정을 청구할 수 있다.

12.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 준수(중대재해처벌법 제4조 및 제9조)
가. 본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 예산, 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나.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다. 중앙행정기관·지방자치단체가 관계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라. 안전·보건 관계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13. 기타사항

가. 제안서는 입찰 시 직접 제출하여야 하며 우편접수는 불가합니다.
나.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다. 제안서는 대표자 인감이 날인된 공문과 함께 제출되어야 합니다. 
라. 입찰참가자는 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특수조건,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와 청렴계약이행 특수조건 및 입찰관련 회계예규 등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마. 본 용역 과업이행 중 과업 내용의 변경(추가업무 및 특별업무 수행, 용역공정계획의 변경, 즉정 용역항목의 삭제 또는 감소 등)이 발생하는 경우 계약상대자는 상호합의에 의해 계약기간을 연장 또는 단축하는 변경계약을 체결할 수 있고, 이 경우 계약상대자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14장 용역계약 일반조건에 따라 발주처에 계약금액 조정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바. 계약 관련 자료는 서울디자인재단 홈페이지(http://www.seouldesign.or.kr) ⇒ 새소식 ⇒ 입찰공고에 게시된 해당건으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또는 나라장터 입찰공고 첨부파일), 입찰 결과에 대한 정보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입찰정보(개찰결과)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사. 사업안내 및 제출서류에 대한 세부적인 내용이 수록된 제안요청서는 위와 동일한 경로로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아. 참가에 따른 비용 일체는 입찰자가 부담합니다. 
자. 낙찰자는 계약 체결 시 전자계약으로 계약체결 할 예정이오니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에 관련서류를 등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차.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 장애로 인하여 예정된 입찰 집행이 어려운 경우 입찰을 취소 및 연기할 수 있으며, 연기의 공고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연기공고 게재에 의합니다. 

※ 사업문의 : 서울디자인재단 새활용사업팀 임주경 (☏ 02-2153-0413)

※ 계약문의 : 서울디자인재단 재무팀 한라경 (☏ 02-2096-0113)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2. 05. 12.

서울디자인재단

 

 

<의 부당행위 신고센터 운영 안내>
 

서울시는 직원이 입찰 및 계약을 진행하는 과정에서 행사하는 부당행위를 근절하기 위해 아래와 같의 부당행위 신고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니 적극 활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접수부서 : 서울특별시 감사담당관

2. 신고방법 : 온라인 접수

- 서울시 전자민원 응답소 (http://eungdapso.seoul.go.kr)

(신고자의 인적사항 등은 감사관 외에는 철저히 비공개 처리됩니다.) 


 
게시요청자 : 새활용사업팀 임주경 선임

첨부파일
공고문.hwp
첨부파일
제안요청서(2022년 서울새활용플라자 교육 및 공간서비스 운영)_최종v3.pdf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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