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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2022-05-11
  • 1125
「2022년 서울디자인재단 단체상해보험」 용역 안내공고
「2022년 서울디자인재단 단체상해보험」 용역 안내공고


 Seoul Design Foundation 로고
| 서울디자인재단 공고 제2022-55호 |
“시민 삶이 편안해지는 디자인 도시 서울을 만들기 위해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2년 서울디자인재단 단체상해보험」
용역 안내공고

  • ㆍ입찰건명   「2022년 서울디자인재단 단체상해보험」용역 안내공고 
  • ㆍ계약기간     2022. 6. 23. 16:00~2023. 6. 23. 16:00
  • ㆍ소요예산    금이천팔백일십오만일천오백삼십오원(₩28,151,535원)
  • ㆍ입찰방법    적격심사낙찰제(제한적최저가)
  • ㆍ공고기간    '22. 5. 11.(수)~ 5. 17.(화) /(게시일, 마감일 제외 5일)
  • ㆍ견적서 제출 ’22. 5. 13.(금) 10:00 ~ 5. 17.(화)10:00
  • ㆍ개찰 일시   ’22. 5. 17.(화) 11:00

발주기관 서울디자인재단 홈페이지  www.seouldesign.or.kr  
​담당 노찬우 선임 T. 2096-0098



서울디자인재단 제2022-55호


용 역 입 찰 공 고


1. 견적입찰에 부치는 사항

용역명용역개요용역기간소 요 예 산(원)
2022년도
서울디자인재단
단체상해보험 용역 계약
과업지시서 참조
2022. 6. 23. 16:00 ~
2023. 6. 23. 16:00
기초금액28,151,535
추정가격
28,151,535
부 가 세
(면세)

※ 총액입찰, 적격심사(낙찰하한율 87.745%)

※ 부가가치세법 제26조제1항제11호의 ‘금융·보험 용역’ 면세사업에 해당됨에 따라 견적은 부가가치세를 제외한 총액으로 투찰하여야 합니다.

2. 견적서 제출(투찰) 및 개찰 장소와 일시

공고기간2022.5.11(수) ~ 2022.5.17.(화)(게시일, 개찰일 포함)
견적서제출(투찰기간)2022.5.13.(금) 10:00 ~ 2022.5.17.(화) 10:00
개찰일시2022.5.17.(화) 11:00
개찰장소서울디자인재단 입찰집행관 PC
(종로구 율곡로 283 서울디자인지원센터 8층)

※ 나라장터 입찰참가자격 등록은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전일이 토요일·공휴일인 경우 토요일·공휴일 전일) 18시까지 등록을 완료하여야 함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유의서 제8조에 따라 입찰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나. 입찰서는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서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 전자입찰서의 제출마감시간에 장애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가능한 한 마감 1시간 전까지 투찰을 완료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라.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 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 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마.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3. 입찰 참가자격 : 다음 조건을 모두 충족하는 자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따라 자격요건을 구비하고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된 업체여야 하며,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미 등록업체는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 규정에 따라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등록하여야 함. ⟨문의처 : 조달청 전자 조달센터(☏ 1588-0800)⟩
나. 보험업법 제4조의 규정에 의한 허가를 받아 보험업을 영위하는 보험회사 또는 기타 특별법에 의거 보험업을 영위하는 업체로서 본사(금융감독원의 허가를 받은 외국보험회사 국내지점 포함)에 한하며, 생명보험업(생명보험, 업종코드:3823) 또는 손해보험업(기타보험, 업종코드:3833) 등록을 완료하여야 함.
다. 공동수급(공동, 분담이행방식)이 가능하며, 이 경우 대표기관을 선정하여 입찰참가 신청을 하여야 하고, 보험계약 및 보험료 지급 등 모든 행정사항은 대표 보험사가 책임지고 이행. 공동수급 대표사는 공동수급 구성업체 중 비율이 가장 높은 업체로 하며, 참여인력 가운데 서비스 공급 총괄관리책임자등(행정업무)을 비롯한 50% 이상의 인력을 대표기관에서 맡아야 함.
※ 공동수급 협정서 제출 : 2022. 5. 16. 18:00까지 반드시 국가종합 전자조달 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 구성원별 계약참여 최소지분율은 5% 이상으로 해야 한다. 다만, 분담이행방식과 서로 다른 법령에 따라 업종 간 공동수급체를 구성하는 경우에는 이를 적용하지 아니한다.
라. 입찰공고일 현재 보험금 지급여력비율 100% 이상인 업체(*공동 도급인 경우 구성원도 모두 포함)
마. 최근 1년 이내 금융감독원 종합검사결과 문책 경고기관 제외 
바. 최근 1년 이내 경영개선 명령을 받은 업체에 대하여는 원칙적으로 입찰참가자격을 제한(단, 경영개선명령을 받은 업체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할 때에는 감독관청으로부터 경영개선통과 안을 입찰전일까지 서울디자인재단 계약회계팀 계약담당 앞으로 제출해야 함)
사.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92조에 의거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4. 공동수급협정서 제출방법

가. 공동수급협정서는 2022. 5. 16.() 18:00 까지 전자문서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공동수급협정서는 국가종합 전자조달 시스템이 제공하는 기능에 따라 각 사간 이를 제출한 후 대표업체가 승인하여 제출하는 것입니다. 대표업체 승인은 입찰서 제출 이전에 이루어져야 하며, 입찰서를 먼저 제출하였을 경우에는 대표업체의 단독입찰로 간주하여 공동수급협정서 제출 또는 승인되지 않습니다.
다. 대표자는 반드시 공동수급 협정서 제출여부를 전자입찰시스템 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라. 공동수급체를 구성할 경우에는 해당 지역업체와 그 외 지역업체 간에는「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에 따른 (상호출자제한기업집단 소속)계열회사가 아니어야 하고, 공동수급체의 중복결성은 금지합니다.

5.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3%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예정가격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에 따라 지정된 정보처리장치(g2b)에서 자동으로 산출되므로 계약담당자가 관여할 소지가 전혀 발생할 수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나. 본 용역은 적격심사 대상으로서「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2조,「서울특별시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에 따라 적격심사 대상자 중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하한율(87.745%) 이상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순으로 적격심사 하여 종합평점이 95점 이상을 얻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95점을 얻지 못하면 차 순위 입찰자를 같은 방식으로 심사결정 합니다.
다.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적격통과점수 이상을 받은 자 중에서 최고점수를 받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고, 종합평점도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을 통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라. 적격심사 대상자로 통보 받은 자는 통보서를 접수한 날로부터 7일 이내(가급적 5일) 「서울특별시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에 의한 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6. 입찰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입찰보증금은 면제하되, 전자입찰서의 납무이행각서로 갈음합니다.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소정의 기한 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관계법령에 따라 낙찰금액 5/100에 해당하는 입찰 보증금을 우리재단에 납부하여야 하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92조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 자격제한 처분을 받게 됩니다.

7. 낙찰시 제출서류

- 입찰참가등록관련 서류(공동수급체 구성원이 있는 경우 공동수급체 모두)
- 지급여력비율 증빙서(가장 최근에 금감위에 제출한 자료)관련 자료
- 공동수급협정서(공동수급체가 구성되어 있는 경우, 분담비율 및 내역명시)
- 보험약관, 협약서
- 보험료 산출내역서
- 기타 과업지시서에서 요구하는 서류

8. 입찰의 무효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 기준,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국가 조달시스템 조달입찰 이용약관 등에 의합니다. 
※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 조달청 경쟁입찰 참가자격 등록증의 정보와 법인등기부등본 상의 정보가 정확히 일치하는지의 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신 후 입찰에 참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대표자, 상호, 면허사항 등) 위의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을 경우에는 반드시 경쟁입찰 참가자격 등록증을 변경하여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입찰에 참여한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42조에 의하여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됩니다.
※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 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2인 이상인 업체의 경우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고,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에는 변경 등록을 하여야 하며, 변경 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입찰에 참가한 자는 지방계약법 시행규칙 제42조 제5호 나목에 의하여 입찰 무효 사유에 해당됩니다.
나. 1인이 다수인의 공인인증서를 차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한 경우에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42조 제4호의 규정에 따라 무효 입찰에 해당됨과 동시에 당해 입찰자(공인인증서 차용자 및 대여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 제1항 제8호 또는 제9호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 제재 대상에 해당될 수 있습니다.

9. 청렴계약이행 준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서울특별시 공고에 의하여 시행한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입찰 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10.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제 실시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권리보호를 위한「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서」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계약 체결 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11. 기타사항
가. 본 입찰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한 입찰로서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부족이나 운영 미숙으로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국가종합 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지방자치단체 공사계약 일반조건, 지방계약법령, 서울특별시 공사계약 특수조건 등 입찰 관련 규정의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해야 합니다.
다. 계약 관련 자료는 서울디자인재단 홈페이지(http://www.seouldesign.or.kr) ⇒ 새소식 ⇒ 입찰정보에 게시된 해당건으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또는 나라장터 입찰공고 첨부파일), 입찰 결과에 대한 정보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입찰정보(개찰결과)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라. 낙찰자는 계약 체결 시 전자계약으로 계약체결 할 예정이오니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에 관련서류를 등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마.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 장애로 인하여 예정된 입찰 집행이 어려운 경우 입찰을 취소 및 연기할 수 있으며, 연기의 공고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연기공고 게재에 의합니다. 

※ 사업문의 : 서울디자인재단 총무팀 노찬우(☏ 02-2096-0098)

※ 계약문의 : 서울디자인재단 재무팀 정민지(☏ 02-2096-0116)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2년 05월 11일

서울디자인재단 대표이사



<의 부당행위 신고센터 운영 안내>

서울시는 직원이 입찰 및 계약을 진행하는 과정에서 행사하는 부당행위를 근절하기 위해 아래와 같의 부당행위 신고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니 적극 활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접수부서 : 서울특별시 감사담당관

2. 신고방법 : 온라인 접수

- 서울시 전자민원 응답소 (http://eungdapso.seoul.go.kr)

(신고자의 인적사항 등은 감사관 외에는 철저히 비공개 처리됩니다.) 



게시요청자 : 총무팀 노찬우 선임

첨부파일
공고문 (단체상해보험).hwp
첨부파일
과업지시서.hw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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